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희망을 갖자

감당이 2020. 7. 8. 12:17

희망을 갖자


사람은 불완전하기 때문에

늘상 흔들릴 수 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자신에 대한 믿음이 있다면

어떤 식으로든 작은 기적이라도 일어난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런 부분을 주로 간절함에서 찾고는 한다

간절함은 모든 기적의 원천이니깐 말이다



나는 간절하게 원해서 이루는 사람이 되고 싶다

나의 능력도 그렇고 그렇게 얻은 것이

무엇보다 소중하기 때문이다

우연하게 얻은 좋은 것들은 생각보다 아주 쉽게 사라진다

나는 몇몇 경험을 통해서 이런 부분을 알 수 있다

그러나 간절하게 원한 것은 어떻게든 소중히 다루어지고

그것은 오래가는 원동력이 된다

그러면서 나 자신을 돌아보게 된다

나는 어떤 사람이고 어떤 일을 해야하는 사림인가에 대해서 말이다

그런 것을 생각한다면 답은 이미 나와 있다

나는 너무 오랜 시간을 망설인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