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좋은 시간

감당이 2020. 7. 11. 12:33

좋은 시간


그는 분명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주변에는 좋은 사람들로 넘쳐났고

자신의 능력에 비해서 좋은 대우를 받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것은 사실이었고 거기에 대해서

의심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하지만 그는 이런 것들이 결국에는

어떤 우연으로 이루어졌다는 점에서는

뭔가 자존감을 무너뜨리는 일이 된다고 생각했다



그런 생각이 드니까

일단은 아무 일도 하기 싫어졌다

그래서 자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집에만 있게 되었다

그것은 누구의 잘못도 아니었다

그런 생각이 계속해서 그를 괴롭혔다

하지만 그런 생각들은 그를 더욱 더 안좋게 만드는 부분이었다

다른 돌파구가 필요했던 것이다

그런 것을 생각하면서 하루 이틀을 보냈다

하지만 그런 방식으로는 이런 생활이 나아지지는 않았다

그는 문득 우연이라도 그런 삶을 유지하는 것이

옳은 것이 아니었나 그런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그런 것 또한 능력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

댓글